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의료장비안내

 

MR-HIFU

MR-HIFU

Sonalleve(소날리브, Philips사) MR-HIFU

ㆍ타사 MR-HIFU장비에 비해 2배정도 빠른 속도
ㆍ같은크기 근종을 보다 빠르게 치료할 수 있으며 보다 큰 근종도 1회에 치료 가능
ㆍMR-HIFU는 영상을 통해 온도변화를 측정하면서 시술 하기 때문에 치료정도를 실시간으로 평가 가능
ㆍ근종 주변장기나 피부의 온도 변화도 측정 가능하기때문에 보다 안전한 치료 가능
(MR-HIFU가 아닌 US-HIFU는 초음파 영상을 보면서 시술하기 때문에 온도측정이 불가능하며 골반강 전체를 볼수없는 단점이 있음)

방사선 촬영장비 C-ARM(ZEN-2090PRO)

방사선 촬영장비 C-ARM(ZEN-2090PRO)

- 백만화소 고해상도 카메라로 왜곡없이 세밀하고 깨끗한 영상을 지원하여 정확한 영상진단환경을 제공 - 단시간 고출력 (Booster) 가능 - ABC (자동 밝기 조절), 명암대비율 30:1 - 영상 회전, 음/양 영상, 확대, 상/하/좌/우 영상 회전.

체외충격파치료기(ESWT)

체외충격파치료기(ESWT)

- 방사 충격파에 의한 다양한 손상 부위의 치료
- 견관절 주변 건의 석회화 방지 및 통증 경감
- 상완골 요부/척추 상과염치료
- 슬관절 주변의 건염 치료
- 족저근막 및 종골돌기염 치료

어지럼증 클리닉(VOG)

어지럼증 클리닉(VOG)

전정기능검가(VFT)시 사용하는 안구운동 검사 장비입니다. 기존의 Frenzel-Glass로는 안구운동을 정확하게 관찰하거나 저장할 수 없었으나 이 제품은 환자의 안구운동을 외부저장장치(VTR또는Computer)에 저장할 수 있으며 또한 환자의 미세한 안구 움직임까지 자세하게 관찰 할수 있어 검사를 보다 정확하고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MRI

MRI

MRI는 단순촬영이나 CT와 달리 고주파를 이용하는 검사로 인체에 거의 해가 없는 검사이며, 조영제를 사용하지 않고도 CT에 비해 조직의 대조도 우수합니다. 수소원자핵을 이용하여 영상을 만들게 되므로 조직의 생화학적인 특성을 반영하는 장점이 있으며, CT와 달리 다양한 각도의 단면을 얻을수 있어 진단에 매우 유용한 검사 방법입니다. 특히 근골격계나 신경계의 질병이나 손상에 많은 정보를 주어 정확한 진단에 도움을 줍니다.

16채널 MD CT

16채널 MD CT

최소량의 방사선 조사값을 자랑하는 16 채널 MD CT로 각 부위 CT 촬영시 부위당 3분이내 촬영가능하며, 혈관 3D 영상까지 완벽하게 구현가능하여 정확한 진단이 가능한 장비입니다.

근전도 검사기

근전도 검사기

Sierra wave : emg/ncv/ep

최신 근전도 장비 도입으로 각종 신경계 검사 및 두통, 어지럼증의 진단이 더욱 더 정확해 졌습니다.

동맥경화 진단기

동맥경화 진단기

Omron ; colin : BP 203 RPE III

각 대학병원 들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는 동맥경화 진단기로서 고혈압 및 당뇨의 혈관 동맥경화도 진단에 도움이 되며, 각종 건강검진에서 활용되고 있습니다.

DR-MMG

DR-MMG

디지털-유방촬영기 : Hologic M-IV

최신 고가의 디지털-유방촬영기 도입으로 유방 촬영술시 통증없이 신속하게 촬영하실 수 있으며, 고화질의 영상으로 정확한 진단을 할 수 있습니다. 3-Cell, 7 Position AEC sensor 와 HTC grid 는 치밀유방에서조차도 가장 적은 방사선 조사량으로 선명한 영상을 유지하며 특히 Biangular tube 와 0.2mm의 작은 Focus는 다양한 각도의 검사와 확대촬영을 가능하게 하여 미세석회화 모양을 정확히 파악하여 불필요한 수술을 방지해 줍니다.

최신 초음파 검사기

최신 초음파 검사기

GE-logic P6, GE-voluson E8

최신 초음파 도입으로 정확한 진단 및 최고의 화질을 자랑하는 입체 초음파 구현이 가능해져서 양질의 진료와 놀라운 모습의 태아 입체 초음파를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심장초음파

심장초음파

필립스 IE33

실시간으로 심장의 움직이는 모습을 관찰할 수 있으며, 심장의 해부학적 구조의 이상, 심장기능, 심장내 압력등을 실시간으로 비침습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필립스IE33은 복부, 심장, 근골격, 혈관 등 다양한 임상분야에 걸쳐 보다 정확한 진단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슬링(Sling) 장비

슬링(Sling) 장비

sling (슬링) 물리치료 장비는 척추의 통증과 기능회복, 특히 척추 측만증, 경추와 요추의 비정상적인 형태로 인한 통증 치료에 효과적이며, 어깨 관절, 고관절 등의 관절 운동으로 오십견 및 어깨통증을 감소시키는 데 효과적인 장비입니다.

인공신장 투석기(Artis™ Dialysis System)

인공신장 투석기(Artis™ Dialysis System)

갬브로의 최신 인공신장기(Artis™ Dialysis System)와 최신의 정수시설(HD R/O System)을 도입하여 정확한 제수조절과 고효율적인 투석이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내시경

내시경

올림푸스 EVIS LUCERA ELITE 290 내시경

최신 올림푸스 EVIS LUCERA ELITE 290 첨단 내시경 기종으로 대학병원급에서 주로 사용되는 장비입니다.

오존치료기

오존치료기

Ozony Tron-X

HPV(인유두종바이러스:자궁암의 원인 바이러스)와 질염,Herpes(포진)등의 각종 바이러스와 박테리아를 살균 및 멸균시키는 오존치료기입니다.

초음파가위

초음파가위

하모닉II

하모닉II (초음파가위)란 1초에 55.000번 진동하는 첨단 기구로 열 발생 없이 조직이 응고되면서 지혈을 함께할 수 있도록 만든 특수 칼입니다

내시경소독기

내시경소독기

ENDOSCOPE 전자동 내시경 소독기

안전하고 깨끗한 내시경 검사를 위한 전자동 내시경 소독기 입니다.